8/23/2015

기도드리겠습니다.

주여.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이곳에 모여 예배드릴 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여. 우리 하나교회 성도 모두가 늘 올바른 믿음과 그리스도 인으로서 성공적인 삶에 대해 생각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교회에 다니고 예수님을 믿으면 아픈 사람이 건강해지고 가난했던 사람이 돈많이 벌어 부자가 됩니까?

건강하고 돈많이 벌고 높은 지위에 오르고 세상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삶이 성공적인 인생입니까? 그것이 진정 하나님의 축복인지 사탄의 계략속에 있는 것인지 올바로 깨닫게 하옵소서.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어 우리를 나약하게 만드는 건강 그리고 우리를 하나님으로 부터 멀어지게 할 수 있는 돈과 권력에 메이지않고 그것으로 부터 자유로워 지게 하옵소서. 하나님과의 관계를 멀어지게 하는 세상의 그 어떤 것도 그것은 축복이 아님을 깨닫게 하옵소서.

주여. 우리로 하여금 죽음 그 넘어의 삶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우리 그리스도인의 삶은 이곳이 아닌 하늘나라에 있음을 깨닫고 세상속에 매여 우리가 가야 할길을 헤매이지 않고 올바른 길로 가게 하여 주옵소서.

끝으로 성령님께서 이 예배에 함께하시어 이 예배가 거룩하게 드려지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를 구원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