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없음)

기도드리겠습니다.

주여. 지난 한주도 저희를 주님품안에 보호하시어 각자의 맡은바 본분에 충실하며 살다가 이곳에 모여 예배 드릴 수 있게 하심 감사합니다.

주여.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영적으로나 육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들로 하여금 도움은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옴을 알게하소서. 하나님께서 우리의 오른편에 그늘로써 서계시며 낮에 태양으로부터 밤에는 달로부터 그리고 모든 재앙으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시어 우리의 생명을 보호하심을 알게하소서.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계시니 우리가 아무것도 두렵지않고 어떠한 악한것들도 우리에게 해를 입힐 수 없음을 알게하소서.

주여.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고통가운데 주님께 울부짖을 때 주께서 제게 대답하셨고 저를 구원하셨습니다. 제게 그리하셨듯이 세상에 있는 많은 고통받는 주님을 모르는 이들의 입이 주님을 찾게 하시고 오직 주님을 통해서만 구원을 받을 수 있음을 알게하소서.

그들이 예수님의 옷자락을 간절히 잡음으로써 구원을 받은 여인과 같이 오직 간절함과 절박함 그리고 강한 믿음으로 주님만을 온전히 붙잡도록 하소서.

주여. 예수님을 통해 하나님께 구원받은 저희들에게서 풍기는 그리스도의 향기로 인해 세상에 생명의 향기, 사랑의 향기가 넘쳐나 하나님을 기쁘게하는 향기로운 세상이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를 구원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